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낭 현지 맛집 T-T 해산물푸드전문점 메뉴 추천

여행/베트남 다낭 Da Nang in vietnam

by Healing Life 2019. 8. 2. 15:53

본문

The posting was written in Korean.

 

이번 다낭 여행을 계획하면서 정말 많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다른 인터넷 서핑을 통해서 알아보는게 훨씬 많지만 배틀트립을 보면서 더 새로운 것이 있나 체크했어요

 

그중에서 제가 가장 눈에 띈 맛집 T.T 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낭 현지 맛집 T-T

 

저는 이번 베트남 다낭 여행을 계획하면서 현지인들이 많이가는 식당을 찾으려고 많이 노력을 했습니다. 

현지의 느낌을 많이 느끼고 싶었고, 

전에 갔던 다른 해외여행지에서는 유명한 음식점이라고 해서 갔는데 바가지 씌우려고 메뉴판을 바꾸고 품질도 떨어지는 식당들이 많았기 때문이죠...

 

T-T 해산물푸드 전문점

다낭 해산물푸드 맛집 T-T

다낭 현지인들이 즐겨찾는 맛집인 T-T는 해산물음식점으로 유명합니다. 배틀트립에 나와서 더 유명해졌어요.

 

다낭은 매우 습해서 낮에는 호텔 수영장에서 쉬고 밤에 많이 돌아다는 걸 추천하는데 다낭에는 밤에 늦게까지 영업하는 음식점이 없어요. 근데 여기는 늦게 까지 하니 저녁을 먹고 빅씨마트에서 쇼핑을 하고 야식으로 T-T 에서 맥주랑 안주삼아 해산물 요리를 먹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입니다.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빅씨 마트 쇼핑리스트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밤11시까지

 

T-T 메뉴

다낭 현지맛집 T-T 메뉴

배틀트립을 보면서 굴구이가 맛있다고 해서 굴구이랑,해산물 볶음밥, 소금에 튀긴새우 를 주문했어요

이 세개를 다 합쳐도 340,000동이기 때문에 우리나라돈으로 환율계산해보면 17,000원정도 밖에 안한답니다. 

 

환율계산 하시는 법 아시죠?? 0 하나 빼고 나누기 2

  ex) 100,000동 = 5000원           

       200,000동   = 10,000원

 

베트남 단위가 커서 헷갈릴 수 있는데 어렵지 않아요. 동지갑 만들필요없답니다. 오히려 범죄의 표적이 될 수 있어요!

메뉴에도 한국어로 다 쓰여져있어서 자유여행가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일부 블로그에서는 현지인들이랑 메뉴판이 다르다고 하는데 제가 현지인들에게 주는 메뉴판도 봤는데 가격이 똑같았어요. (옆옆 테이블에 현지인들이 주문하고 옆테이블에 올려둔 메뉴판을 제가 가지고 와서 확인했어요. 현지인 메뉴판은 영어, 한국어가 안적혀있답니다.)

 

 T-T 굴구이

 

여행에 대한 다른 정보가 알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s://travelhealinglife.tistory.com/

 

Traveler's life♡

여행후기와 일상생활을 공유하는 블로그입니다♡

travelhealinglife.tistory.com

 

 

https://travelhealinglife.tistory.com/15

 

다낭 콩카페 메뉴추천! 콩 카페에서 이 음료 꼭 한번 드셔보세요

베트남 가면 하루에 한 번씩 가게 된다는 콩 카페! 콩 카페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다낭 카페 중 하나이다. 특히 콩 카페에서 파는 코코넛 커피는 콩 카페에서 꼭 먹어봐야 될 메뉴 중에 하나이다. The posting was..

travelhealinglife.tistory.com

https://travelhealinglife.tistory.com/8

 

다낭 공항 환전사기 조심하세요(여행 환율정보 알아가세요)

2019년도 6월에 다낭으로 해외여행을 다녀오게 되었다. 이 글은 경험을 한 얘기로 거짓없이 사실만 쓴 글이다. The posting was written in Korean. 다낭으로 자유여행을 가면서 베트남에 대해서 카페, 블로그, 책..

travelhealinglife.tistory.com

https://travelhealinglife.tistory.com/4

 

베트남에서 절대 택시를 타지 말아야되는 이유! 그랩(grap)은 필수다!꼭 그랩을 다운받으세요

이번에 필자는 자유여행으로 베트남 다낭을 다녀왔다. 다낭을 다녀온 친구에게 그랩을 무조건 다운받으라는 충고를 받았다. 이 글은 힐링을 하러 간 사람들이 사소한 것으로 기분을 망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

travelhealinglife.tistory.com

즐거운 여행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